네이버 부동산

-Advertisement-

한국의 부동산은 크게 공공주택과 민간주택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. 공공 주거는 정부에서 보장합니다.

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며 최종 사용자는 주택 재정착에 대해 특별한 배려를 받습니다. 개인 주택은 시장에서 부동산 중개업체 및 개발자와 같은 개인 또는 조직이 판매 또는 임대를 위해 제공하는 기타 모든 부동산으로 구성됩니다.

2012년 3월 현재 대한민국의 총 가구수는 984만 가구입니다. 전국 평균 주택가격은 1인당 미화 42,890달러, 가계의 중위소득은 1인당 3,035달러였다. 총 주택 면적은 총 3,100만 평방미터(약)입니다.

부동산 시장의 이러한 두 가지 분류는 정부가 한국의 부동산 거래를 모니터링하고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공공 및 개인 주택 분류 외에도 소유권을 기반으로 한 부동산 시장의 3가지 다른 분류가 있습니다.

Naver Real Estate | 네이버 부동산

이러한 분류에는 병원, 학교, 대학 및 자선 단체와 같은 재단이 소유한 분류, 아파트 및 보조 주택과 같은 개인이 소유한 분류, 개인 또는 조직 그룹이 소유한 분류가 포함됩니다.

이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재산을 공유지분이라고도 합니다.

전국 평균 주택가격은 1인당 미화 42,890달러, 가계의 중위소득은 1인당 3,035달러였다. 총 주택 면적은 총 3,100만 평방미터(약)입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